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0일동안 습관 하나를 만들어 어제의 나를 넘어 서자
    카테고리 없음 2010. 9. 25. 11:33

    (들뜬마음으로)아트백 2기 모임을 시작하겠습니다.
    (큰 함성)~~~~~~와~~~~~
    - _ -;;;;;

    긴 연휴를 고향, 본가, 처가, 친척집 등등 다녀 인사는 하고
    화요일 출발한 연휴가 금요일에야 끝이 났습니다.
    어제 저녁 공지를 확인하고 화들짝 놀라서 
    연휴의 끝에 후기를 작성합니다.

    매일 작정하고 실패를 경험하는 하루 하루의 결심에
    아트100을 통해서 매일이 성취감으로 써나가는 하루가 되고 싶습니다.
    부산에 있어서 정기모임이 힘들것 같은데 좀더 마음을 확~
    다 잡아서 함께 뛰어보겠습니다.^^



    제목 : 나는 나의 글을 가진 전문인이다.

     

    매일 5시30분 ~ 7시


    최종목표 :

    글을 쓰기 위한 지속적 독서 동기부여

    나의 생각을 논리적, 설득적으로 정리하는 능력

    매주 완성도 있는 칼럼이 나의 블러그에 올라온다.

    정기 간행물(소명교육개발원)에 매달 칼럼개제

     

    중간목표 :

    짧은 글이라도 매일 나의 블러그에 새글이 올라온다.

    나의 블러그에 1일 방문자가 30명이상이 된다.

    RSS가 10명이 넘는다.

     

    예상 장애물과 극복방안

    주말증후군, 주말에는 몸도 마음도 유체이탈 - 주말에도 아내에게 꼭 부탁해서 아내를 통해 동기부여를 받는다. 

    영감을 기다리는 시간-기계적으로 글쓰자(리노의 영감으로....ㅋㅋ)

    저질체력 - (아침잠- 찬물에 세수), (아침-마늘환 복용),(오후-마늘환),(저녁-30분 걷기운동)


     

    달성시 유토피아 묘사 :

    나의 생각을 담은 책이 누군가의 손에 들리거나 누군가의 모니터에서 읽혀지고 무릎을 치며 생각의 변화와 마음의 변화를 일으킨다.

    나의 이름으로 나의 컨텐츠를 강의하고 이야기하는 전문가의 모습이 보인다.

    나의 정체성이 더욱 분명해지고 나를 소개할때 거침없이 소개한다.



    달성시 나에게 줄 보상

    명품 사무용 가방^^

Designed by Tistory.